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호암초등학교

검색열기

정보공개방

학생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

메인페이지 정보공개방학교회계현황학생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

학생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

게시 설정 기간
학생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 상세보기
2022학년도 학교회계 제2회 추가경정예산편성을 위한 학생·학부모 예산 참여 안내
작성자 호암초 등록일 2022.07.06

2022학년도 학교회계 제2회 추가경정예산편성을 위한 학생·학부모 예산요구서

호암초등학교

우리학교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2학년도 학교회계 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 편성 과정에서 학부모 및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하오니 의견이나 요구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제출자

성 명

연락처

학생 현황

비 고

학 반

성 명

 

 

 

 

 

 2. 의견제출내용

사업명

 

사업내역

 예산요구액:

 산출내역:

제안사유

 

기타사항

 

                                                                                                                                             그림입니다.  작성대상사업: 학생복지, 학생자치활동, 학부모 참여 활동, 교육환경개선사업 등

                                                                                                                                             그림입니다.  작성자: 2022학년도 재학 학생 및 학부모

                                                                                                                                             그림입니다.  학부모 및 학생의 입장에서 ‘2022학년도에 학교예산이 사용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사업 중심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림입니다.  정확한 예산금액이나 산출내역을 알기 어려울 경우 사업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기타사항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본 서식은 본교 학교홈페이지-정보공개방-학교회계현황-학생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림입니다.  제출하신 요구사항은 예산조정회의 시 반영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며, 학교운영위원회 예산 심의 시 예산증감, 사업변경 등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그림입니다.  제출마감일: 2022. 9. 7.()

                                                                                                                                             그림입니다.  제출방법

학부모: 본 서식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정보공개방-학생·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 등록하거나 본교 행정실로 인편, 팩스(055-586-9408), 우편으로 제출

학생: 본 서식을 작성하여 학생회에 제출, 학생회는 취합하여 행정실로 제출

                                                                                                                                             그림입니다.  예산요구서 작성 및 예산 운영 전반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55-586-94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